고객센터나 영업사원을 통해, 삐삐 가입에 필요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 신청서를 제출할 때 ARS구성에 필요한 정보와 기초 디자인 및 삐삐 페이지 세팅에 필요한 디자인작업 요청서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 가입신청시 기록한 ID는 삐삐앱 로그인에 필요하므로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. 가입자 정보 등록과정에서 모바일 본인인증으로 가입진위를 확인합니다.
초기 디자인 세팅 및 서비스 구성에 따른 비용과 서비스 이용료를 납부합니다. 가상계좌결제, 신용카드 결제 등 다양한 지불 방법을 제공합니다.
가입자의 신청서와 디자인작업의로서를 참고하여, 삐삐의 전문 디자이너가 필요한 세팅 작업을 합니다. 이 과정에서 보다 정확한 세팅을 위해 서비스 신청자와 삐삐 팀 간에 협의를 진행합니다.
세팅작업이 완료되면, 삐삐 로그인 ID 및 비밀번호와 함께, 앱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된 개통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. 삐삐 앱은 해당 링크를 클릭하거나, 플레이스토어에서 “삐삐” 검색 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 다운로드/설치 시 안내에 따라 필요한 동의 절차를 거쳐,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삐삐 각 기능에 접속하셔서, 신청 및 요청한대로 세팅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신 후,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 자체설정이 가능한 부분은 자체 설정하시고, 디자인 이미지 부문 등의 변경 필요 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삐삐 페이지 메뉴명/메뉴배치, 삐삐 페이지 내용의 구성, 메시징 기능 설정, ARS설정 등이 기본적으로 세팅되면 이제 삐삐의 사용이 준비된 것이므로, 고객/거래처에 홍보 시 사용하시면 됩니다.
삐삐 각 기능의 기능설정/변경, 자료 업로딩/수정/삭제는, 삐삐 앱에서 직접 하실 수 도 있고 삐삐 삐삐 페이지 => 고객지원 =>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.
상담을 원하시는 고객은 상담전화 또는 1:1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